2024/12/05 2

자립 준비 청년을 위한 스킨푸드 X 초록우산의 '당근 캠페인'

지난 6월부터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스킨푸드와 X 초록우산이 협업하여 '당근 캠페인'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당당한 모습으로 근사한 내일을 맞이하도록"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자립준비청년들의 건강한 자립을 목표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립준비청년이란? 자립준비청년이란 가정 위탁이나 아동 보호시설, 공동생활 가정 등 법적 제도 아래에서 보호를 받다가 만 18세 이상이 되면 보호가 종료되는 청소년을 말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한 해의 보호 종료가 되는 청소년 수는 약 2,600여명으로 시설이나 위탁가정 등의 보호 그늘에서 나와 보호종료가 되면 모든 것을 혼자 해결해야하는 상황을 맞닥뜨리게 됩니다. 한해의 약 2,600여명이 되는 자립준비 청년들을 위해 스킨푸드와 초록우산은 그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해결..

카테고리 없음 2024.12.05

세계적인 IT 기업들은 어떻게 ESG를 실천하는가?

세계적인 기업 애플, 아마존 등 이들이 공통적으로 집중하고 있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ESG인데요, ESG는 환경(Environment)·사회(Social)·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입니다. 쉽게 말해서, 기업이 제품을 제조하는 과정에서 얼마나 친환경적인 소재를 썼는지, 공정에서는 어떤 자세를 취했는지에 대해 평가하는 것입니다.ESG는 기업의 중요한 성과로 이어질 뿐 아니라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이미지와 소비를 유도해 ESG 역할의 중요성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ESG경영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이 시점에서 세계적인 IT기업들은 ESG를 어떻게 제품에 녹여내고 있는지와 이에 발맞춰 우리나라 IT 기업들은 어떤 자세를 취하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애플의 아이폰 15 C타입 ..

카테고리 없음 2024.12.05